소개

작성자: 관리자

2022-10-04 13:55:19

세계 한인 교민청 임직원님들께

그리고 세계 각국의 대한민국 애국 동포님들께:

 

지난 5월 17일-19일 3일간에 걸쳐 서울 소공동의 롯데호텔과 서울 성북구 장위동의 사랑제일교회에서 행해진 세계한인교민청 창립행사와 창립감사 기도 모임의 감동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세계한인 교민청의 성공적인 출발을 가능케 해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리며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교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동포님들의 열정으로 대한민국 해외 동포들이 이제 곧 다가올 조국의 통일을 위해 얼마나 막강한 힘이 될 수 있는지를 증명해 보여 주셨습니다. 800만 해외 동포들의 조직된 힘이야 말로 국가건설의 완성품이 될 자유 민주 통일 강대국 대한민국의 견인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들은 100년 집권을 꿈꾸었던 사회주의 좌파 정권을 5년 만에 종식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저희들은 시민 사회운동을 적극 전개함으로써 새로 출범한 정부가 날로 거세지는 좌파들의 도전을 물리치고 일할 수 있도록 후원해야 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우리들은 조국의 자유민주 통일을 조속히 이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서울의 본부에서 앞으로 보다 구체적인 계획들과 업무를 세계한인교민청 각 지부들에게 요청할 것입니다.

 

언제라도 숫자와 조직은 힘을 상징합니다. 조국의 자유 통일을 지지하고 갈망하는 애국 동포들 1,000만명이 자신의 견해를 정직하게 표현하는 것 그 자체 만으로도 우리 대한민국이 하지 못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세계 한인 교민청은 해외 동포님들에게 전광훈 목사님의 주도로 진행되고 있는 ‘자유통일을 위한 100만 명 서명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새로운 정부 출범 이후 급속도로 한미동맹 관계가 정상화되고 있으며 지난 6월 하순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북대서양 조약기구 정상회의에 초대되기도 했습니다. 세계의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이 몇 남지 않은 국제사회의 부랑자 독재국가들에 본격적으로 대응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한민국의 자유 통일을 위해 유리하게 진행되고 있는 작금 국제정세의 변화와 기회를 잘 활용해서 우리들은 북한 동포들을 해방시키고 동북아시아에서 당당한 국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를 포착해야 할 것입니다.

 

세계한인 교민청은 앞으로도 계속 조직 확대 작업을 진행할 것이며 동포들과의 유대 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그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해외에서 조국의 영광과 명예를 떨치시는 해외 동포 여러분, 그리고 교민청 임직원 여러분, 여러분이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22년 7월 4일


이춘근 세계 한인 교민청장 올림